KAWS x Woodstock 구매후기.

Hypebeast, 뉴스 또는 소셜 미디어 상에서 KAWS 라는 이름을 많이 접하면서 자연스럽게 관심을 가지게 된 그의 작품들 중 사실 뭔가를 이미 가지고 있거나 실제로 접해본 기회는 없었던 차에, 그의 홈페이지인 KAWSONE 를 알게 되고 KAWS x Atom 을 제 값에 구할 기회를 이미 놓친 것을 알게 된 것이 최근이었다.

KAWS를 모르는 분들도 많을 것 같아서 간단하게 설명하자면 그의 본명은 Brian Donnelly이고 아래 사진을 보면 이해시겠지만 눈의 “X” 마크가 그의 나름 (잘 모르기 때문에;) 트레이드마크라 할 수 있다.

Screen Shot 2013-01-26 at 12.11.09 PM

Kanye와의 Collaboration을 보면서 궁금해지고, Ben Baller의 KAWS 콜렉션 자랑을 보면서 눈이 휭 돌아갔었던 것 같다. 원래 뭐 모으는거 되게 좋아하는 성격인지라.

계속 뭔가 만들어내겠지라는 생각으로 Mailing List에 등록하고 잊어가던 차에, KAWS x Woodstock이 발매된다는 메일을 Push로 받은 후에 캘린더 일정 등록하고 마음의 준비를 하다가 San Fran 호텔방에서 한국에서 쌓은 인터넷 쇼핑 스킬을 120% 활용하여 열리자마자 구매에 성공!

결재하고 다시 들어가보니 이미 Sold Out으로 나오는 화면을 보고 이것도 가격 좀 오르겠구나 싶었는데 좀 전에 확인해보니 구매 가격에서 벌써 두 배 이상이 올랐 (…) 하지만 팔진 않겠다.

IMG_0597

서부 여행에서 돌아와서 택배를 찾아 집으로 얼른 달려와서 확인을 해보니 Woodstock 이미지에 잘 맞는 노란색 박스에 깔끔한 포장이 아주 마음에 들었다. 항상 Peanuts 캐릭터 중 Woodstock을 가장 좋아했었는데 물론 KAWS x Snoopy를 놓친 건 아쉽지만 이걸로 보상을 받은 것 같다.

IMG_0596

사실 택배 박스를 해체하고 이 상태로 한참을 놔두었다. 왠지 아까워서 못 열겠고 먼지 탈것 같고 블라블라.. 그래도 열어봐야지 하고 오늘 개봉. 아래 사진은 그 결과로 나온 사진들.

IMG_0630

IMG_0631

IMG_0632

과도하게 귀엽다. 지금은 다시 저 통 속에 넣어놨는데 제품 퀄리티가 Peanuts 팬들과 KAWS 팬들 모두를 만족시킬 수 있을 듯한 정말 괜찮은 퀄리티🙂

아래 Companion도 사고 싶은데 이건 발매 가격의 네배 넘는 거래 가격에 일단은 안쳐다보고 있다.

kaws-companion-resting-place-01

세상엔 살 건 많고 지름신은 항상 내 안에 계신다. 아멘.

This entry was posted in Collection and tagged , , , , , , , , , , , , , , , . Bookmark the permalink.

Leave a Reply

Fill in your details below or click an icon to log in:

WordPress.com Logo

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WordPress.com account. Log Out / Change )

Twitter picture

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Twitter account. Log Out / Change )

Facebook photo

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Facebook account. Log Out / Change )

Google+ photo

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Google+ account. Log Out / Change )

Connecting to %s